본문 바로가기

원자탄이 폭발하고 천지가 진동하며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

바로확인

안녕하세요. 좋은꿈 꾸셧나요??  원자탄이 폭발하고 천지가 진동하며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나의 사회사업, 계몽사업이 크게 성취되어 큰 감명을 주고 위대해집니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1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꿈내용은 일상 생활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과 불안감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. 

 

해몽확인시 팁 하나, 목차 보시면 필요한 내용 클릭으로 바로 갈수 있습니다.

 

 

원자탄이 폭발하고 천지가 진동하며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 꿈 모음

상황별 모음

 

__

원자탄이 폭발하고 천지가 진동하며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

나의 사회사업, 계몽사업이 크게 성취되어 큰 감명을 주고 위대해집니다.

 

♧  창칼, 도끼 등 무기에 찔려 피를 흘리거나 화가 치밀어 분노가 폭발하는 꿈

음식이 생기거나 재물에 이익을 얻고 구하는 것이 의도대로 성취됩니다.

 

♧  폭탄이 터지고 천지 진동하는 폭음이 들리는 꿈

통쾌하고 거대한 일들이 실현되고 세상에 명성과 소문이 나는 것을 예시하는 꿈

 

♧  불꽃이 하늘에서 터지는 것을 올려다보는 꿈

성적 쾌감에 대한 격렬한 바람을 나타냅니다.

 

♧  다리를 폭발물 또는 기타 힘의 작용에 의해 절단 또는 파괴한 꿈

장애물이 없어지고 자신의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.

 

♧  화산이 폭발하는 꿈

상인은 경쟁자를 만나고 환자라면 회복할 가능성이 있는 꿈

 

♧  창칼, 도끼 등 무기에 찔려 피를 흘리거나 화가 치밀어 분노가 폭발하는 꿈

음식이 생기거나 재물에 이익을 얻고 구하는 것이 의도대로 성취됩니다.

 

♧  로켓이 폭발한 꿈

가족의 번영을 암시하는 길몽 꿈

 

♧  폭발물이 터져서 죽는 꿈

어떤 관련 혁명적이고 창의적인 일들이 실현되어 기쁨을 나눕니다.

 

♧  건물과 교량 등 폭발하여 화염에 휩싸이는 꿈

건물이나 교량 등 폭발하여 화염에 휩싸이는 해몽 : 정신적 변화나 혁명이라고 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기거나 눈에 보이는 것을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끝냅니다.

 

♧  다리를 폭발물 또는 기타 힘의 작용에 의해 절단 또는 파괴한 꿈

장애물이 없어지고 자신의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.

 

♧  큰 다리의 폭발물 또는 다른 방법으로 파괴하는 꿈

큰 다리 폭발물 또는 다른 방법으로 파괴하는 해몽 :: 어떤 장애도 극복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것입니다.

 

해몽은 우리가 어떤 문제에 직면해 있고 그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. 

 정리해드린 내용은 원자탄이 폭발하고 천지가 진동하며 무수한 파괴와 재난이 일어나는 꿈 입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